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정판 신발 응모 일정 보는 법

by 그냥사전 2021.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전의 블로그의


사전입니다!!


저는 응모를 통해 

(나이키 오프 화이트 에어맥스 90 , 언더커버 나이키 등)

많은 신발들을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어떠한 방법으로 일정을 미리 알고 




응모하는지

여러분들에게3가지의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쏠닷(SSOLDOT)


 

 

아주 편리하게

캘린더에 다 적혀있습니다

원하는 날짜를 누르시면

아래처럼 무슨 모델이 나오는지

무엇과 콜라보인지 나옵니다!


아주 간편합니다


아주 만족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2번째 방법은 거의 

국를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바로 신발 좀 많이 신어보시는 형님들이

넘치는 곳

 



네이버 카페



나이키 마니아입니다!


일단 네이버 카페


나이키 마니아를 가입해주시고요


제가 알기로는


등업을 해주시고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공지를 읽으셔야 됩니다!


그럼 왼쪽에 보이시는
카테고리 중

발매 관련에서

발매 정보 1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다음 제가 동그란 게 체크한 부분의

햄버바를 눌러주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게시판 구독하기가 나옵니다

게시판을 구매하시면

밑에 사진과 같이 알림이 옵니다








3번째의 방법은

인스타 그램입니다




인스타에 드로우 정보 알려주는 분들 많습니다


그중 저는 

래플마니아님을 추천합니다


인스타그램: @raffle2mania


항상 응모 관련해서

이렇게 피드를 올려주시기에

저는 인스타 피드를 보고

그러다가 라플 마니아님 피드를 보고

응모를 하곤 합니다


그다음으로 추천드릴

인스타그램분은

대한민국에서 신발 하면 이분이죠

와디님입니다

와디님의 본계정은 와디님의 일상인 스타이기에

스니커 발매를 다루는 인스타인

인스타그램: @iknownoting_but

을 소개합니다




래플마니아님과 똑같이 활용하는 중입니다

피드를 보다가 응모를 한다는 정보를 알고 응모하고 











이상 저의 응모 관련해서 일정을 알아보는 법이었습니다

다들 드로우 당첨되길 바라며 이만 물러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